4월 25, 2024

회사 이름 짜증

유용한 정보 제공

협상의 기술 – 성공적인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7가지 팁

0 0
1 min read
0 0
Read Time:1 Minute, 34 Second

협상 기술은 수입과 경력 성취에 극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협상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운 좋게도 이러한 능력을 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협상 성공의 기본 원칙인 준비 및 전략, 경청, 공감 및 낙관주의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방법은 모든 유형의 협상에 적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전 계획 및 ZOPA 설립
모든 협상의 첫 번째 단계는 프로세스를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와 상대방 간의 잠재적인 합의 영역과 각 당사자가 동의할 수 있는 조건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협상 영역의 범위가 정의되면 중요한 사항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결국 합의에 도달하게 됩니다.

  1. 정직하고 정중한 협상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즉,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상대방을 알아가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상대방의 필요와 목표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성공적인 협상에 필요한 신뢰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필요할 때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상대방이 받아들이기 힘든 양보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넷째, 공격적이거나 위압적이면 협상에서 이길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대신 협상에서 양측 모두에게 가시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기회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섯째, 자존심을 막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협상의 세부 사항에 몰두하기 쉬울 수 있지만 감정이 진행을 방해하고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하고 감정적인 토론에 참여할 때 적절합니다.

기술과 전술에 관한 자신의 실수나 약점을 인정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향후 협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필요할 때 주저하지 말고 추가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음에 해야 할 일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세부 정보를 상대방으로부터 수집할 수 있습니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신의 실수나 약점을 인정하고 조정을 구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상황이 악화되고 갈등이 더 커지는 것을 방지하면서 결점을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The Art of Negotiation: 성공적인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팁은 협상 능력을 개발하고 최적의 거래를 확보하려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Michael Wheeler 교수가 저술한 이 책은 비즈니스 협상의 세계를 포괄적으로 소개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