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회사 이름 짜증

유용한 정보 제공

실내 식물의 이점

0 0
1 min read
0 0
Read Time:1 Minute, 50 Second

관엽 식물은 꽃이 만발한 상태이든 구석에 꽂혀 있는 단일 화분이든 모든 방에 생기와 색상을 불어넣어 모든 장식을 즉각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관엽 식물은 미적 공간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개선하는 동시에 공기의 질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대기 질 개선
사람들은 종종 실내 식물을 단순히 장식용으로 착각하고 실내 식물이 실제로 공기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특정 식물은 공기를 오염시키는 포름알데히드 및 벤젠과 같은 유해한 오염 물질을 걸러냄으로써 가정과 사무실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ASA 연구원들은 1989년에 일반 관엽 식물이 24시간 이내에 실내 공기 오염의 90%까지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평화 백합, 거미 식물, dracaenas, 포토스 뱀 식물 및 잉글리시 아이비 이 작업에 이상적인 관엽 식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침대 근처에 식물을 두면 더 숙면을 취하고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물은 공기 중으로 산소를 방출하여 더 깊은 수면 주기와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날 수 있게 합니다.

녹지는 지친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고 마음을 자극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이나 사무실 공간에 통합하면 뇌 세포를 자극하고 추가적인 스트레스 해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식물 잎은 천연 공기 필터 역할을 하여 공기에서 알레르기 유발 화학 물질을 제거하고 습도를 높여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을 완화하는 꽃의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라벤더와 같은 아로마테라피 향과 결합하면 사람들이 더 빨리 잠을 자고 밤새도록 더 쉬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식물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직장에 관엽식물을 두는 것이 창의성과 생산성을 증가시킨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컴퓨터실에서 일하는 학생들은 식물이 근처에 있을 때 스트레스 수준이 더 낮고 작업 속도가 12% 더 빨라졌습니다.

식물을 관리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적절한 빛과 물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몇 가지 기본 관리 지침을 읽으면 새로운 녹색 친구와 함께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식물을 안전하게 유지
관엽 식물은 직사광선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직사광선을 너무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 두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많은 식물이 시들거나 잎을 떨어뜨립니다.

식물은 집이나 사무실에 자연을 더하고 더 쾌적하게 만들어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며 질병이나 부상으로부터의 회복 속도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자연과 선천적으로 친화력이 있으며, 나무와 다른 식물 주위에 있으면 이러한 관계가 강조될 수 있습니다. 바이오필리아로 알려진 이 현상은 건강 개선, 스트레스 수준 감소 및 자존감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More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