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회사 이름 짜증

유용한 정보 제공

내면의 아름다움: 스킨케어와 웰빙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

0 0
1 min read
0 0
Read Time:1 Minute, 50 Second

아름다움은 피부 깊숙이 그 이상이며 스킨케어와 웰빙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 방식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건강과 외모를 증진시키는 영양 보조제에서 노화 징후를 퇴치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는 자신을 돌보는 데 보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전체적인 피부 관리에는 자신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개발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몸, 마음, 영적 연결은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총체적 접근법은 미래의 공격으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면서 여드름, 주사 및 습진을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고 활동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피부 관리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첫 번째 단계이지만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신체가 최적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 중요합니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거나 알코올 및 단 음료수와 같은 탈수 음료를 줄임으로써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의 일환으로 과일, 채소, 생선과 같은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포함하여 우리 몸에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보카도, 연어, 견과류를 일상 식사에 포함시키면 강한 피부를 지원하는 필수 영양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Nutricosmetics(여드름에서 비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 및 웰빙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섭취하는 보충제)가 특히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Rousselot의 수석 마케팅 매니저인 Anna Mommeja는 “Nutricosmetics는 아름다움을 내부에서 외부로 다루는 것”이라며 COVID-19 팬데믹은 소비자들이 건강을 다르게 바라보도록 동기를 부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식물 유래 화합물인 레스베라트롤은 200개 이상의 임상 연구에서 혈류를 증가시키고 염증을 줄이며 혈장 항산화 능력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로티노이드는 또한 피부 영양 특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이 범주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많은 브랜드에서 최적의 결과를 위해 카로티노이드를 식용 제형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섭취 가능한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업계 관계자들은 피부에 건강, 활력 및 활력을 주기 위해 피부와 조화롭게 작용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혁신적인 전달 형식과 레스베라트롤, 지방산, 비타민 C 및 콜라겐과 같은 최신 성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내면의 아름다움 제품은 자연스럽고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와 많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성분을 피하려는 욕구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변화를 보였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더 많은 제조업체가 스킨케어 및 웰빙을 위한 자연 관리를 강조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여 제품에서 파라벤과 프탈레이트를 단계적으로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럭스토어와 멀티 라벨 뷰티 부티크는 이 기회를 통해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하는 품목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습니다. 홀리스틱 뷰티는 소비자가 자신과 자신의 피부를 더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도록 격려함으로써 노화 과정을 더 쉽게 받아들이도록 도왔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